일어나라 함께가자~ !!

페이지 정보

작성자 예명교회 작성일21-03-05 13:04 조회413회 댓글0건

본문


일어나라! 빛을 발하라 네빛이 네게 임하였고 여호와의 영광이 네위에 임하였음이니라.(사60:1)

메시야 도래(오심)를 예언하고 있지만 아무 소망없는 이스라엘 백성들에게 회복해 주신다는 예언의 말씀이고

 현재 우리들에게도 주어진 생명의 말씀입니다.
팬데믹으로 불확실한 삶속에서  2021년을 맞이했지만

 현실의 암담함이 목표도 희망도 가질수없고 어둠속에서 절망과 실패와 낙심의 자리에서

그들에게 "내가 빛을 주었고 내 영광을 너에게 주었노니 너희는 일어날 것이고 모든 것이 열리고 기념비적인 승리의날이 올 것이고 희망을 노래할 것이다"라고

하나님은 예언적인 말씀을 하고 계십니다

영화가 회복되며,가정이 회복되며, 자녀들이 돌아올 것이며, 재물이 들어올 것이며, 하나님의 진노가 끝날 것이며, 우리의 대적들이 없어질 것이다. 절망이 희망으로 어둠이 빛으로 문제가 감사가 되고. 약한자가 강한자로. 작은 자가  강국을 이룰 것이다! 속히 이루리라!  ᆢ 예비한 복이고 예언의 말씀입니다.
이런 말씀이 실체가 되기 위해선 우리는 어떻게 살아야 될까요?
1.사람.권력.환경.돈.내생각 의지하지말고 오직 하나님을 의지하고 신뢰해야 합니다.
2.일어나라! 절망과 의기소침의 자리에서 예배의 자리로!
기도의 자리로!
우리는 은혜를 받아야 변화되고  기도를 해야 성령충만을 받습니다.
그리하여 우리의 속사람이 강건해지며 주님의 속성 내가 거룩하니 너희도 거룩하라.
작은 예수되어
너희 빛이 모든 사람들에게 비치게 하여 너희 착한 행실로 하늘에 계신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게 하라!(마5:16)
하나님께 영광은? 내가 제물될때만 하나님의 영광이 나타나게 됩니다.
그리하면
여호와께서 자기 백성의 상처를  싸매시며 그들의 맞은 자리를 고치시는 날에는 달빛이 햇빛 같겠고 햇빛은 .. 일곱 날의 빛과 같으리라(사30:26)
의인의 길은 돋는 햇살 같아서 크게 빛나 ᆢ(잠4:18)
하나님이  앞서 인도하시며 너희 뒤에서도 너를 호위하시며 우리 인생의 삶을 눈동자같이 보호하시리라! 형통케하리라! 이른비 늦은비를 주리라!
우리 인생이 오직 하나님의 임재와 영광이 우리 위에 임할 때만이 세워지고 쓰임받고 하나님나라 역사의 주인공이 되는 것입니다.

하나님이 방치하면 .. (하나님의 징계가 없으면 사생아) 버림바 되는 인생이 되는 것입니다.
좌 우 사방팔방ᆢ 열어놓고 일어나라! 예배의 자리로! 기도의 자리로! 그리고 사망의 그늘에 앉은자에게 주의 복음을 전하는 그 자리로 같이가자 초청하시는 주님앞으로 나오셔서 말씀에 순종하고 기도하여 한번도 경험해보지 못한 길을 내시며 앞서 행하시는 하나님의 호위속에서 하나님 나라 확장하며 삶의 기쁨을 누리며 주님의 기쁨되는 멋진 인생 사시는 2021년 우리들이 되시길 주님의 이름으로 축복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