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 나라는 너희 안에 있느니라! (눅17:20-37)

페이지 정보

작성자 예명교회 작성일21-06-14 17:54 조회476회 댓글0건

본문


 

하나님의 나라는 "미래에 나라"일 뿐 아니라 오늘 현재 순간순간 느끼고 체험하고 누릴수 있는 "현재의 나라"입니다. 

천국의 성경적 개념은 하나님의 임재와 통치입니다. 하나님나라는 볼수 있게 임하는 것이 아닙니다. 

하나님의 나라는 우리 안에 있는  영적인 나라 하나님의 주권아래 있는 나라입니다.

누가복음 11장 20절 말씀에 우리들의 심령에 하나님의 손을 힘입어 귀신을 쫓아낸다면 하나님의 나라가 이미 너희안에 임하였다라고 하십니다. 

우리는 하나님나라의 본질 ᆢ 그사람의 지정의 인격을 귀신이 장악하고 있었는데 하나님의 능력을 힘입어 마귀의 세력을 쫒아냈을때 

그때부터 하나님이 그사람의 지정의를 통치합니다.


그러나 우리는 하루아침에 변화되지 않으니 날마다 말씀과 기도로  성화 되어 가야 합니다. 

하나님나라가 이루워지는 방법은?


1.막1:15 "때가 찼고 하나님나라가 가까왔으니 회개하고 복음을 믿으라 "

죄를 회개하고 예수님의 대속을 믿으면 하나님나라에 들어갈수 있습니다. 


2. 겸손해야 합니다.

 그럴때 하나님의 임재와 통치를 받게 되므로 하나님 나라가 우리 안에 이루어지게 되는 겁니다

 골1:13 "그가 우리를 흑암의 권세에서 건져내사 그의 사랑의 아들의 나라로 옮기셨으니"


우리안에 이루워진 하나님나라는!

롬14:17 "하나님의 나라는 오직 성령 안에 있는 하나님의 뜻 인 의와 평강과 희락"입니다.

그러므로 하나님의 나라는 이 땅에서 예수님을 영접하여 하나님의 자녀(요 1:12)가 된 우리들의 마음에 

평강이 있고 기쁨이 있고 삶에 목적이 하나님의 뜻을 이루며 증인된 삶을 사는 살아가는 것입니다.


이땅에서 하나님나라를 이루며 살다가 육신의 장막이 무너지는 날 영원한 나라 저 천국으로 ᆢ 

사망에서 생명으로 옮겨 가게되는 것입니다. 

천국 가는 그날까지 하나님나라안에서 복된 삶 누리시길 축복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