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벽예배(6월30일) 요한계시록 20장 7-15절

페이지 정보

작성자 예명교회 작성일22-07-01 12:59 조회281회 댓글0건

본문

 

무저갱에 천 년 동안 갇혀있던 사탄은 잠깐 하나님으로부터 놓임을 받아 믿는 자들의 믿음을 떨어뜨리는 사명을 감당합니다.

사탄은 믿는 사람들을 미혹해서 악의 세력으로 물들게 하여 하나님으로부터 떨어져 구원도 못 받고 영생하지 못하게 합니다.

 

사탄은 끊임없이 믿는 자들을 미혹하여 자기 사람으로 만들려 하지만, 이길수 있는 방법은 딱 하나! 주님의 보혈의 피! 예수 피! 

믿고 구원받은 우리들이 하루하루 살면서 알게 모르게 지은 죄를 회개하고 말씀 안에서 순종하며 살아가는 것입니다.

이러할 때 사탄의 미혹을 이길 수 있고 또 받지도 않습니다.

 

어둠의 종, 사탄, 미혹하던 거짓 선지자들은 최후에 불과 유황 못에 던져지고 세세토록 밤낮 괴로움을 받게 됩니다.

또 산 자나 죽은 자나 나중에는 자기 행위를 따라 행위록과 생명책에 기록된 대로 심판을 받습니다.

 

결국 생명책과 행위록에 기록된 대로 영생을 얻고 심은 대로 상급 받고 사느냐! 아님 믿음 없이 살다가 현실에 안주하고, 

탄의 미혹 받고 타협하고 살다가 불 못에 던져지느냐! 는 우리의 결단입니다. 

 

하나님 사랑 안에서 예수님의 피로 구원받고 하나님의 자녀가 된 우리들은 믿음 생활 잘하여 우리 이름이 생명책에 

기록되고 헌신된 희생, 인내, 노력, 수고가 행위록에 다 기록되어 마지막에 심은 대로 상급 받는 우리 예명식구들 되시길 

축복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